본문 바로가기
Unni의 Life/Unni의 체험단, 이벤트 신청

서예지 나이 구해줘 임상미 역

by 달콤한언니♥ 2017. 8. 22.
반응형

 

출구없는 드라마 구해줘 의 임상미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서예지 씨!!

드라마 시작부터 끝까지 다른 곳에 한눈을 팔 수 없을 정도로 몰입력이 장난이 아닌데요,

서예지 씨의 연기력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그런데 원래 서예지 씨는 장래희망이 아나운서 였다고 하네요. 길거리캐스팅 제의를 받았지만 몇번의 거절 끝에 결국 연예계로 들어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 서예지 씨가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계기는 SK텔레콤 광고 인데요, 그 후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에도 합류하면서 존재감을 알리게 됩니다.

또한, 2015년 빅뱅의 뮤직비디오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에도 나왔는데 기억하시죠!!?

 

 

서예지 씨를 보고 있으면 배우 수애 씨가 생각나는데요, 중저음의 목소리도 닮은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서예지 나이 가 검색이 많이되던데요, 서예지 씨 나이는 1990년 4월 6일생으로 27세 입니다.

서울생이며 169CM의 키에 O형이며 양자리이며 말띠라고 합니다.


 

 

데뷔 후 꾸준히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기를 하고 있는데요

 

 

MBC 드라마 야경꾼일지에 함께 출연한 동반신기 유노윤호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서로 부인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서예지 씨 몸매 관리 어떻게 하냐고 물었더니 따로 관리는 하지 않는다고 하니 타고난 몸매 인 것 같네요..

 

 

서예지 나이, 서예지 몸매 와 함께 성형 전 사진이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데요, 이름만 같은 사람이다 본인이다 라

는 추측성 발언도 많지만 이에 대해 아무런 해명도 없는 상태에서 사실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는 없었습니다.


 

 

데뷔 후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오고 있고 구해줘 임상미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서예지 씨!!

앞으로도 활발한활동 쭈욱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