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ni의 Life/Unni의 정보

연예인 만나는 꿈 나이에따라 해석이 달라져요

by 달콤한언니♥ 2018. 1. 3.
반응형

연예인을 실제로 보는 것도 정말 힘든데 꿈에서 연예인 보기가 왜그렇게 힘이든지, 학창시절뿐만 아니라 드라마에나오는 남자주인공을 봐도 꿈에 한번만 나와줬으면 좋겠는데 그게 맘처럼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연예인 나오는 꿈, 연예인 만나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볼게요.

 

 

연예인과 만나서 대화를 나누는 꿈

이꿈은 연예인으로 표상된 재주있고 능력있는 사람이나, 그러한 대상 일거리와 어떤 관련을 맺게될 것을 암시하는 꿈

 

 

연예인과 손잡는 꿈

연예인은 남에게 자랑하거나 과시할만한 일거리를 상징하는데 남에게 자랑하거나 과시할만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

 

연예인과 같은 일행이거나 깊은 대화를 나누는 꿈

미래에 어떤 재력이 있는 사람과 연관하여 신분 상승이나 같이 일을 해나가거나 하는 꿈

 

 

연예인과 키스하거나 관계하는 꿈

금전적인 소득이 생기는 좋은 일이 생김을 암시하는 꿈

 

평소에 싫어하는 연예인이 나오는 꿈

보기싫은사람을 보듯 하기 싫은일을 할 수 밖에 없는 경우가 생긴다는 의미

 

 

연예인을 보면서 노래를 듣는 꿈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거나 높은 지위에 이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

 

연예인이 만나는 꿈 (대화는 나누지 않음)

뜻박의 장소에서 귀인을 만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

 

 

연예인이 집에 방문하는 꿈

집안에 연예인이 들어온 것은 집안에 좋은일이 생길 꿈

 

연예인과 결혼한 꿈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꿈으로 경거망동한 행동으로 구설수에 올라 마음고생하거나 주변 사람들과 사소한 일로 마찰을 빚을 것을 암시하는 꿈

 

연예인 만나는 꿈은 대체로 좋은꿈인데요 하지만 평소에 티비에 나오는 연예인들을 보며 생각을 많이 하기 때문에 꿈에 나오는 거라고 판단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나이가 어린사람이 연예인 만나는 꿈을 꾸는 것 보다 나이가 어느정도 있으신 분들이 연예인 만나는 꿈이 더 좋은 것 같다고 합니다. 그럼 연예인 만나는 꿈 꾸신 분들 모두 대박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