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ni의 Life/Beauty이야기

둥근얼굴 헤어스타일

by 달콤한언니♥ 2018. 7. 19.
반응형

둥근얼굴 헤어스타일

 

둥근얼굴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어떤 헤어스타일이 어울릴까요?

스타들의 둥근얼굴 헤어스타일을 참고해 볼게요~

 

둥근 얼굴형을 가지고 있는 Emma Stone의 헤어스타일을 한번 살펴볼까요?

 


 

역시 둥근얼굴형을 가지고 있는 Mila Kunis,



 

Kirsten Dunst 역시 둥근얼굴형이지만 아래 사진에서 저는 오른쪽이 더 나아보이는데요, 그녀의 얼굴이 덜 동그래 보이기 때문이에요~


둥근얼굴형의 Cameron Diaz ​가 짧은 단발을 시도한적이 있었네요, 둥근얼굴형을 가지신분들은 짧은 단발은 심사숙고하셔야 될 것 같아요~


전형적인 둥근얼굴형의 Ginnifer Goodwin​이 짧은 머리가 어울리는 까닭은 뭘까요?

그녀의 짧은 목 때문에 어울리는 거라고 하네요~

둥근얼굴인데 UP HAIRSTYLE을 하고싶다면?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이제 둥근얼굴 가지신분들은 어떤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릴지 감이 딱 오셨죠?ㅋㅋ

내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로 오늘도 1.5배 이뻐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