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ni의 Life/Beauty이야기

올 겨울, 시도해야 할 헤어스타일과 헤어컬러

by 달콤한언니♥ 2015. 12. 10.
반응형

올 겨울, 시도해야 할 헤어스타일과 헤어컬러

 

 

계절이 바뀔 때마다 사람들은 변화를 시도하려고 합니다.

더군다나 우리나라는 4계절이니까, 1년에 적어도 4번의 변화를 주려고 하는,,,,,ㅋㅋㅋㅋ

바꿔서 생각하면 그만큼 나에게 잘 맞는 스타일을 찾아갈 수 있는 가능성이 더 커진다는 걸로 해석해도 될 것 같아요^^;


 

헤어컬러는 여름으로 갈수록 밝아지고, 겨울이 다가오면 따뜻한 색으로 바뀌죠~

그래서 오늘 여러분들이 참고하실만한 헤어스타일과 헤어컬러를 가지고 와봤어요~



 

긴 웨이브 스타일은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나 사랑받는 헤어스타일이죠~



 

너무나 매력적인 헤어컬러입니다 +_+

회사를 그만두면 시도해볼 수 있을까요?ㅋㅋㅋ



 

아름다운 금발의 단발웨이브~



 

일명 인어 헤어스타일이라고 하는데요, 보면볼수록 매력적이네요~!



 

한겨울에도 여전히 사랑받을 SHORT 헤어스타일~

 

 

내 얼굴형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보고싶다면?

-> 내 얼굴형 알아보기

-> 둥근얼굴 헤어스타일

-> 사각형얼굴 헤어스타일

-> 역삼각형얼굴 헤어스타일

-> 긴얼굴 헤어스타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