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ni의 Story/TED 리뷰

11월 11일 한경신문 요약

by 달콤한언니♥ 2015. 11. 11.
반응형

주민의 동의도없이 결정되었다는 제주신공항, 몇년째 체류중인 부산신공항은 언제쯤 결정날 것인지, 이미 김해공항은 포화상태인데, 정치꾼들 놀음에 놀아나고 있는것은 아닌지 참 걱정스럽다..

해운업계 부동의1위 머스크도 실적이 반토막이라는데, 장기불황 언제쯤 벗어날 수 있을지,,


얼마전 국무회의에서 박대통령께서 빨리빨리말고 미리미리라고 하셨던 멘트가 기억나네요~


소문만무성하던 금리인상, 드디어 윤곽이 잡히는건가요? 경제가 실질적으로 개선되고있다는 데이터를 받았다고 하는데, 우리는 왜 체감하지 못하는걸까요,,


현대에서 실수로 잘 만들어졌다하여 붙여진 제네실수, 아, 제네시스~!!
드디어 독립브랜드로 성장하네요~
자랑스럽습니다♥


요즘 핫한 한미약품~!
화끈한 기술투자만이 답인것같습니다~~


주식투자, 신중에 신중을 기하시길 바랍니다~!


수능 하루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전국의 수험생들 화이팅하세요~
수능이전부는 아니지만, 수능시험 한번으로 가늠하는 대한민국에서 고생많으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