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ni의 Life/Beauty이야기

긴얼굴 헤어스타일

by 달콤한언니♥ 2018. 7. 22.
반응형

긴얼굴 헤어스타일

 

긴얼굴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알아보겠습니다~

긴얼굴을 가지셨다면, 너무긴 머리보다는 어깨까지 오는 머리, 그리고 약간의 웨이브가 있으면 좋다고 하네요~



 

역시, 적당한 기장이 이쁘네요~ㅋㅋ



약간의 웨이브는 긴얼굴형에 가장 적합한 헤어스타일인 것 같아요



내가 긴 얼굴인데, 긴 머리를 죽어도 해보고싶다 하시는 분, 이런 헤어스타일은 어때요~?



 

너무짧지도, 너무길지도 않은, 웬지 기품있어 보이는 헤어스타일, 도전해보고싶어요~!



 

긴얼굴 헤어스타일, 어떤 헤어스타일이 맘에 드시나요?

전 갠적으로 맨 마지막이 너무 맘에 드네요 ㅠ_ㅠ

당장 미용실로 달려가야겠어요~!

 

반응형